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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컨설팅/콜센터컨설팅

원장님보다 더 노력하는 직원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병원콜센터 컨설팅을 통해 가능합니다!





우리 병원의 성장을 위해

원장님보다 더 노력하는 직원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 병원의 직원관리 때문에 고민이 많은 원장님들과 실장님들이 있습니다. 에이스직원이 그만두기라도 하는 날엔 병원매출이 떨어질까 봐 걱정이 되지는 않으신가요?

만약 직원 모두가 병원매출 성장을 위해 노력을 하는 자발적인 조직문화가 있는 병원이 있다면 어떨까요? 특정 에이스가 병원을 이끌어 가는 것이 아닌 병원의 시스템이 에이스로 나아가는 병원이 가능합니다. 직원들 스스로 매뉴얼을 만들고 공유하는 방법을 조직문화로 자리 잡도록 해주는 병원콜센터 컨설팅으로 우리 병원 매출 돌파가 가능합니다.





요즘 환자들은 병원을 이렇게 선택합니다! 


가까운 지인에게 추천을 받거나

항상 가지고 다니는 스마트폰을 통해 검색을 하거나

스마트폰을 포털사이트에서 조사를 한 후, 2~3군데 병원에 직접 전화를 해봅니다.


그리고 병원콜센터와의 첫 통화를 통해 어느 병원을 갈까 고민한 후 결정을 내리게 됩니다. 병원콜센터를 통한 첫 상담전화! 이렇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병원 광고마케팅에는 돈을 들였지만,

정작 그 마케팅을 회수하기 위해 필요한 부분에 투자를 안한다면 마케팅 투자에 대한 효과를 거두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규환자의 첫 번째 전화상담 매우 중요합니다.

환자에게 첫인상과도 같은 병원콜센터 그 중요성을 먼저 인식해야 합니다.

우리 병원의 상담전화를 통한 예약 성공률이 올라간다면 매출이 올라가는 건 당연한 결과일 것입니다. 병원마케팅을 하느라 들인 노력과 비용 병원콜센터의 상담전화 역량 업그레이드로 수확량을 늘 릴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고객접객능력의 업그레이드는 신환유치와 더불어

내원 고객의 만족도 상승까지도 이어져 반복구매를 유도가 가능합니다.

병원콜센터 컨설팅을 통한 병원 매출 향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병원콜센터 컨설팅 기대효과는 위와 같습니다. (병원콜센터 컨설팅 A병원 사례입니다)


병원에 문의를 주는 상담전화의 능력을 업그레이드 하는 것만으로

예약율은 30%상승, 내원율은 10%상승이 가능합니다.

동일한 300건의 신규문의 상담전화 중 시술건수는

63건에서 113건으로 느는 결과를 낳았습니다.


병원콜센터를 통한 신환유치로 시술건수가 2배 가까이 증가했습니다.







원장님보다 병원성장을 위해 노력하는 직원들을 보고싶지 않으신가요? 리얼메디의 병원콜센터 컨설팅은 정기적인 코칭으로 직원의 자발적 참여를 만들어냅니다. 


병원마케팅 광고비를 많이 쓰고 있는데도 신규환자가 늘지 않으십니까?

직원들이 자주 바뀌어서 인수인계에 힘들어 하십니까?


병원콜센터 컨설팅 이후에도 남아있는 병원성장형 조직문화!

우리 병원의 직원문화가 성장하는 놀라움을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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