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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컨설팅/콜센터컨설팅

불만 고객도 충성 고객으로 사로잡는 고객만족 서비스란?

 

 

 

우리 병원 살려주는 콜센터 컨설팅

단순히 병원 매출을 늘리는 것이 아닌
지속적인 성장을 할 수 있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콜닥 어드바이스 모니터링 시스템
다년간의 다양한 컨택센터 운영의 노하우로
전화 상담능력을 배양시킬 뿐만 아니라 내부 고객 접점 대응능력까지 향상하는 컨설팅입니다.


컨설팅 기간이 끝났다고 해서 흐지부지 끝나지 않고,
직원들 스스로가 메뉴얼을 만들고 공유하는 방법을 조직문화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코치해드립니다.

고객접객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누어집니다.
1. 비대면 접객 ( 전화상담, 온라인상담, SNS 상담)
2. 대면 접객(환자접객, 사후관리, 해피콜)

여기서 한 가지 더 중요한 것을 고객불만을 어떻게 처리할 것인가입니다.

고객이 결론에 대해 불만을 품고 있다면, 고객이 어떤 상황인지, 무엇을 원하는지 질문을 해주고,

이해를 부탁하는 말을 함께 해주면서 양해를 구한다면 문제가 해결되지 않더라도 어느 정도 불만 고객을 마무리 지을 수 있을 것입니다.
고객은 하나의 안 좋은 기억만으로도 고객을 언제든지 돌아설 수 있습니다.
병원 내 불만 고객을 잘 응대해 잠재적 단골손님으로 만들고 병원의 발전을 이끄는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성공하는 병원을 만들기 위해서는 고객 접점의 모든 것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광고마케팅으로 한 달에 얼마를 투자하시나요?
비용대비 광고홍보 효과는 어느 정도 보시나요?
매출상승이 쉽지 않다면 콜센터컨설팅으로 위기를 탈출하세요!

 

 

 

병원성공의 기초!

초기 병원컨설팅 부터 마케팅까지

17년 노하우를 통한 병원개원컨설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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