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많은 병원들이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한
병원마케팅과 광고를 함으로써 이에 따른 상담문의수가 늘어남에따라
병원콜센터를 도입하는 병원들이 많이 증가하였습니다.
병원콜센터를 도입한 병원들이 많이 증가하였지만
전문적인 시스템을 갖춰 운영하는 병원들은 많지 않습니다.
단순히 문의전화와 상담전화 등의 방법으로만
활용하는 병원들이 무척이나 많습니다.
병원콜센터 100% 활용하기위한 3가지방법
규모가 크지 않은 병원일수록
직원 한명한명의 영항이 매출에 큰 영향을 주기때문입니다.
우리병원에 한번이라도 문의를 주었던 환자관리가 잘되면
초진예약율 상승과 더불어 병원 매출에까지 영향을 주기때문에
병원콜센터의 자체메뉴얼을 통해
환자내원유도및 초진예약을 상승시켜야합니다.
병원콜센터를 운영하면서 해당 진료에대한 이해도와
설명의 포인트가 없다면 초진성공으로 이어지기 어렵기때문에
지속적으로 모니터링을 해줄 수 있는 기획자가 필요합니다.
병원콜센터 100%활용하기위한
리얼메디만의 17년 노하우 병원컨설팅
병원콜센터컨설팅을 리얼메디를 통한
고객관리 성공으로
병원성장을 경험하시기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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