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병원마케팅

병원마케팅 개원을 준비하시는 원장님들 주목!

 

 

안녕하세요, 리얼메디입니다.

 

 

오늘은 개원을 준비하시는 원장님들에게 도움이 되는

개원교육의 중요성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개원을 준비하면 우리 병원과 함께 해 줄 직원을 고르는 일에도 고민이 많으실 텐데요.

전에도 말씀드렸듯이 직원을 잘 뽑는 것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하지만 그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직원을 어떻게 교육하느냐입니다.

 

 

병원의 경쟁력이 되는 병원 내실의 기반은 직원에게 있습니다.

따라서 좋은 교육을 통해 직원과의 신뢰관계를 구축하고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좋은 병원 교육이 이루어지면

조직력을 강화하고, 직원이 성장하게 하는 계기가 되며,

고객이 치료와 병원서비스에 만족을 느껴 우리 병원이 성장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병원 교육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결과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병원 교육은 단순한 친절을 위한 직원 서비스 교육이 아닙니다.

 

 

따라서 교육 컨설팅을 통해 우리 병원에 맞는 교육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리얼메디의 스타트교육컨설팅을 만나면

세 가지 단계에 걸쳐 3개월 내에 안정적인 매출 기반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첫째, 전화 MOT 표준화를 통해

문의전화 응대 서비스를 완수하면 신규 예약율과 최종 내원율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둘째, 대면 MOT 표준화를 통해

내원 고객 응대 서비스를 익히면 품격있는 고객 경험과 고객 만족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셋째, 상담 MOT 표준화를 통해

잠재고객에게 상담 시 성공율을 높일 수 있으며

내원 고객의 상담 성공율 또한 높여 결제로 이어지는 고객을 많이 만들 수 있습니다.

 

 

 

 

 

 

아직도 병원 교육에 대해서 망설이고 계신가요?

원장님들이 가지고 계신 고민거리, 리얼메디가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리얼메디는 병원컨설팅 및 병원마케팅만을 전문적으로 관리해 온 노하우로

우리 병원의 지속적인 성장의 길을 찾아드립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PC버전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