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칼럼

[병원마케팅] 키워드마케팅의 핵심 랜딩페이지

키워드마케팅의 종착역인 랜딩 페이지 구성의 고려할 사항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랜딩페이지는 우리가 애써 비용을 지불해 가면서 고객을 유인한 페이지로 
키워드마케팅 진행시 가장 중요한 작업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아래의 사항을 염두해 두고 랜딩페이지의 구성을 하여 이탈율을 최소하는 광고가 되도록 해야 합니다.

랜딩페이지 체크리스트

1. 검색한 키워드에 맞는 내용으로 구성 
2. 명확하고, 정확한 헤드라인
3. 제품구매시 돌아갈 혜택을 표현 
4. 최종결정을 한페이지에 이룰 수 있도록 페이지 제작
5. 하나의 키워드에는 하나의 상품만 판다
6. 전문적이고, 신뢰감 있는 디자인
7. 고객추천 또는 인증받은 내용을 첨가
8. 궁금사항을 해결할 수 있는 코너 삽입(전화번호, 상담게시판등)
9. 회원가입이나 제품구매를 요청하는 문구 삽입
10. 회원가입은 가장 나중에 요구









위 글은 검색엔진최적화 수업과정의 자료에서 참조하여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