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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고객관리

[병원고객관리/병원마케팅] 휴대폰 상담 솔루션으로 고객과 더욱 가까워 지세요!!!


갈수록 치열해지는 의료기관들의 경쟁속에서 고객들의 상담 질문에 빠른 답변은
강력한 경쟁력을 갖추는 일이 됩니다
. 특히 고객들이 인터넷이라는 자유로운
상담환경에서 질문을 쉽게 올리듯이 더욱 더 자유로운 환경
, 즉 휴대폰의
단순 메시지 보내기 기능으로 의료상담을 할 수 있도록 한다면
더 많은 고객들에게 귀 의료기관의 관심도를 증폭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고객상담플로우 비교>

 

불경기에는 즉각적인 응대로서 시간절감과 이용의 편리성을 더욱 제공해야
고객들에게 더 많은 내원문의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런 휴대폰 상담솔루션은
특히 미용클리닉 중심의 비급여 진료 병원들에게는 필수 조건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아울러 지금까지 기존 고객들에게 병원의 새로운 정보를 전달하는데 있어
40
자의 문자메시지 또는 이메일을 통하여 전달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40자의 문자메세지는 정보의 수신력은 100%에 가깝지만 의미전달성이 떨어져서 문자스팸으로 치부하기 쉽고 이메일은 정보의 의미전달은 쉽지만 정보의 발송대상자들이 이를 확인하는 오픈율이 10~20%밖에 안되는 단점이 있었다.


그러나 병원휴대폰상담솔류션
 <메디링>을 이용하면 기존 고객들에게 99%의 정보전달과 80% 이상의 정보오픈율 그리고 의미 전달면에서도 우수한 편리성을 제공하고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기능을 이용하여 병원에서 진행하는 공지사항, 이벤트 등을 즉각적이고 충분히 전달함으로써 고객과의 강력한 커뮤니케이션툴을 가지게 되는 것입니다.


병원휴대폰상담솔루션 메디링 특징

 

1. #7582-OOOO 형식의 병원 고유 전화번호 제공

병원별로 제공되는 병원전화번호는 앞자리 4자리의 수는 동일하며

4자리의 번호를 병원이 신청하는 번호로 개설하여 사용하게 됩니다.

이 전화번호로 환자들은 문의를 하게 됩니다.

 

2. 약도 받기 서비스제공

병원을 방문하는 고객이 쉽게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여 약도받기 버튼을 누르면 휴대폰으로 전송되게 하여 편리하게 병원의 위치를 확인하고 방문을 용이하게 합니다.

 

3. 모바일 상담게시판 제공

모바일 상담게시판을 별도로 병원홈페이지에 제공하여 휴대폰 뿐만 아니라 웹상에서도 질문과 답변을 확인할 수 있도록 서비스제공 합니다.

 

4. 온라인상담게시판 모바일 답변 기능제공

병원의 기존 온라인 상담게시판에서 답변을 할 때 웹상으로 답변한 사진이미지(치료전후사진 2매까지)과 장문의 내용(원고지 5매분량)을 모바일로 전송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5. 병원소식 알림

병원에서 준비한 이벤트 나 행사를 MMS, 이미지전송가능한문자를 통하여 병원환자들에게 많은 주목도와 높은 수신확인을 시킬 수 있다.

 

)이메일 발송 평균오픈율: 10~20%

MMS발송 오픈율: 80~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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